'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지원 통해 가맹점주와 상생 경영…영일대 해변점 동전노래방 오픈 에정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지원 통해 가맹점주와 상생 경영…영일대 해변점 동전노래방 오픈 에정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기업들의 갑질 논란, 부실 경영 등이 화두에 오르면서 ‘상생 경영’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상생 경영이란 본사와 함께 대리점, 협력사 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경영 형태로 윤리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과 함께 예비 점주들을 양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창업 시장에도 상생 경영 바람이 불면서 이를 내세운 마케팅을 제시하는 업체가 점차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상생 경영을 중점으로 가맹점주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의 지원은 본사의 탄탄한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지원으로 이를 통해 업계 최초 170호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의 대표적인 맞춤형 지원 중 하나는 ‘맞춤형 상권 개발’이다. 학생, 직장인 등 정해진 고객층이 확고한 코인노래방의 경우 창업 성공의 대부분이 입지 선정에 좌우되는 경향이 크다. 이에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상권 개발 전문가와 SK그룹 파트너사의 원천 데이터를 통해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상권 만을 제공함으로써 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또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예비 점주들의 코인노래방, 동전노래방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해 업계최초로 우리은행 3000만 원 무이자 창업 대출, 무인 시스템 퍼펙트 IoT 서비스 제공, TJ미디어의 최상급 음향장비(반주기, 마이크, 앰프 등) 풀세트 제공 등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택형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점주들에게는 600만 원 상당의 가맹비, 교육비 면제, 최고급 환기시스템을 적용한 흡연실 무상 시공 지원, 인테리어 하자 보수 1년 보증 시스템(물리적 파손 제외) 등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며, 창업 이후에는 온라인 홍보 마케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최근 점주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 정책과 프로모션을 통한 상생 경영이 인기를 얻으면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으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탄탄한 본사 운영으로 업계 최초 170호점을 돌파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을 통해 꾸준한 매출과 영업 이익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2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2년 연속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의 프랜차이즈 본사 수준 평가 '업계 최초 우수 브랜드' 등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지난 3일 ‘청주 비하점’을 오픈했으며, 오는 20일 ‘영일대해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