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아크로니스 백업 12.5’ 데이터 관리 및 보안 기능 대거 업데이트
아크로니스코리아, ‘아크로니스 백업 12.5’ 데이터 관리 및 보안 기능 대거 업데이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4.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백업 대시보드
아크로니스 백업 대시보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는 자사의 기업용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Acronis Backup)’의 주요 기능을 대거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주요 기능은 물리적 데이터 전송, 크로스-플랫폼 가상머신 변환, 암호화폐 채굴 멀웨어 탐지 기능 등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액티브 유지보수 계약 및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한 ‘아크로니스 백업 12.5’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단일 관리 서버에서 지원되는 디바이스 개수가 8,000개로 늘어나 직관적이고 간편한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에서 모든 종류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파샤 에르쇼 아크로니스 매출 책임자는 “대대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위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반영했다. 아크로니스 백업은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동시에 가장 높은 신뢰도를 받는 제품으로 전세계 50만곳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러한 고속 성장을 기반으로 이루어졌으며, 2019년 보다 공격적인 전략을 통해 성장 모멘텀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