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톡톡치킨' 출시…대세 치킨으로 SNS 핫이슈
치킨플러스 '톡톡치킨' 출시…대세 치킨으로 SNS 핫이슈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4.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플러스가 지난 3월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톡톡치킨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톡톡치킨은 바삭한 치킨에 팝핑 캔디를 뿌려 먹는 메뉴로 짭짤한 치킨의 맛에 달달한 팝핑 캔디가 더해져 최근 트렌드인 ‘단짠’의 맛을 가지고 있다. 또한 치킨과 팝핑캔디가 따로 나오기 때문에 치킨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다양하게 뿌려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조합으로 출시된 지 두달도 채 안 됐는데 이미 SNS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으며 올렸다 하면 높은 반응과 함께 인기 영상으로 올라와 연일 핫이슈가 되고 있다.

이러한 반응으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가지게 만들어 호기심에 맛을 보았다가 맛이 좋고 가성비가 좋아 재주문을 하는 사람들이 많고 계속해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영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행복, 선물, 함께 라는 주제로 톡톡치킨과 같이 자유롭게 영상을 찍어 유튜브, 틱톡, SNS 등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같이 업로드 후 업로드한 게시물 url을 메일로 전송하여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해당 업로드 계정의 구독자, 조회 수, 댓글 수 상관없이 ‘랜덤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족여행권, 맥북 에어,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풍성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0일까지이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