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IDC 마켓스케이프의 글로벌 DDoS 차단 솔루션 리더로 선정
라드웨어, IDC 마켓스케이프의 글로벌 DDoS 차단 솔루션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4.0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는 본사가 IDC가 최근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 2018-2019년 전 세계 디도스 공격 차단 솔루션 공급업체 평가' 보고서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공급업체 시장에서의 강력한 글로벌 입지와 탐지 속도 및 정확성, 완화 및 차단 역량을 인정받아 리더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라드웨어의 DDoS 공격 차단 솔루션은 동급 최고의 다계층 보안 아키텍처와 공격 방어를 위해 통합된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DDoS 차단 솔루션에는 상시 탐지 및 완화(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는 물론, 클라우드 기반의 대용량 DDoS 공격 차단, 스크러빙, 연중무휴 긴급대응팀 지원이 통합됐다. 라드웨어의 솔루션은 정상 트래픽 보호를 위한 특허 받은 행동 기반 탐지와 제로데이 공격 차단을 위한 실시간 시그니처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차단 정확성을 제공한다.

보고서는 “라드웨어는 WAF 통합, 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고급 분석, SSL 트래픽 점검, 클라우드 시그널링, 하이브리드 DDoS 차단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며 "고유한 탐지 방법들을 SLA 15초 내에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애나 컨베리-펠레티어 라드웨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서 DDoS 차단 솔루션 리더로 선정되고 고객들에 의해 솔루션의 고유함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는 고객들에게 첨단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해 IoT 봇넷 공격, 암호화 공격 및 버스트 공격 등 새로 등장하는 DDoS 위협을 정확하게 탐지 및 완화해주는, 신뢰할 수 있는 실시간 DDoS 차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라드웨어가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입증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이번 IDC 마켓스케이프의 발표는 라드웨어의 제품은 물론 세일즈, 고객 서비스 팀의 최상의 노력과 지원을 입증해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