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사브메다프 NVH사업부 인수…심센터 시뮬레이션테스트 제품군 확장
지멘스, 사브메다프 NVH사업부 인수…심센터 시뮬레이션테스트 제품군 확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04.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사브메다프테크놀로지스 NVH 최종 라인 품질 테스트 사업부를 인수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신호 처리, 항공 통신 정보 및 분석, 육상 및 해상 애플리케이션과 산업 품질 테스트용 소음, 진동 및 NVH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사브메다프는 고유한 NVH 품질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는 탄탄한 사용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연소 기관, 변속기, 전기 모터, 모터 구동 부품 및 시스템 최종 라인 품질 테스트 분야에서 혁신적인 우수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지멘스는 사브메다프 NVH사업부 인수로 제조 시 최종 라인 NVH 품질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자사의 연구 개발용 심센터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한층 보완할 수 있게 됐다. NVH 기술 및 사업부는 지멘스 디지털 팩토리 사업부 산하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사업부로 편입되며, 심센터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통합될 예정이다. 

얀 루리단 지멘스PLM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테스트 솔루션 수석부사장은 “지멘스의 고객들은 사브메다프 NVH 품질 테스트 솔루션 통합으로, 제조 과정에서 얻는 지속적 품질 제어 정보로 제품 설계 디지털 트윈을 한층 견고히 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생산 기술과 제조 라인의 다양성이 최종 제품 품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고유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