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1일) 토익정답, 시원스쿨랩 ‘당일 분석 서비스’로 확인하세요”
“오늘(31일) 토익정답, 시원스쿨랩 ‘당일 분석 서비스’로 확인하세요”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3.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면서 토익에 대한 열기가 한창인 가운데, 금일(31일) 시행된 376회 토익시험 결과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험이 끝난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토익 정답을 비롯해 시험 난이도 등 관련 후기에 대한 설전이 벌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에서 제공하는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시원스쿨랩의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시험이 끝난 후 정답 및 채점, 문제 분석, 해설 강의 등 토익시험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실시간 시험 정답과 함께 문제의 보기까지 제공돼 마킹 답안을 기억하지 못해도 정답 확인이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덕분에 토익시험이 끝난 당일 토익 정답 및 총평, 파트별 난이도, 논란 문제 해설 등을 빠르게 체크할 수 있다.

토익 당일 가장 논란이 된 문제와 함께 정확한 기출 트렌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음 시험 대비에도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현재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모의고사 응시권과 해설 영상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당일 접속 회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패키지 할인권, 토익 정답 입력 시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늘 단 하루 진행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본 서비스는 당일 치러진 토익 정답과 논란 문제 해설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토익 응시생들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한다”라며 “이 외에도 자사 홈페이지를 방문한다면 ‘하루 5분 실전 문제풀이’와 ‘파트7 무료 특강’, ‘매월 시험대비 토익 적중 무료 특강’, ‘기출 변형 해설 특강’ 등 다양한 무료 강의와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성원에 힙 입어 시원스쿨랩에서는 4월 1일부터 12일까지 ‘빅토익 실전 모의고사’와 ‘빅토익 보카 어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