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코인, 제 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핀테크 부문 대상 수상'
미르코인, 제 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핀테크 부문 대상 수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2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서울 강서구 보타닉파크에서 개최된 '제 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미르코인(MIR COIN)은 핀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미르코인은 현재 실물경제에 가상화폐가 상용화 되기 위해 공유경제 앱 서비스 M대리운전의 정식 버전 론칭에 힘을 쏟고 있으며, 실제 사용자인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스마트 모빌리티 시스템 안에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에서 수상한 유수의 기업들은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의 각 부문별 기업과 부문에 대해 내ㆍ외부심사 위원장을 포함해 총 10명의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으며, 본 시상식에서는 블록체인 기반 기업들의 우수성을 평가하여 경쟁력과 고객만족서비스를 갖춘 암호화폐, 거래소, 금융, 언론 등 10여개의 분야에 걸쳐 시상하였다.

연삼흠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회장은 "매년 블록체인 산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힘쓰고, 본 사업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강조하며 "협회와 학회에서는 블록체인 산업의 많은 변화를 끌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