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2019 퀘스트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행사’ 개최
퀘스트소프트웨어, ‘2019 퀘스트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행사’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2019 퀘스트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27일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2019 퀘스트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대표 장재호)는 27일 퀘스트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2019 퀘스트코리아 파트너 킥오프’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 킥오프 행사는 파트너사와 함께 2019년의 세일즈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퀘스트 한국 지사의 주요 임직원 및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명과 함께 퀘스트 APJ 세일즈 총괄 사장인 보리스 이반시크, 채널 디렉터인 채드 클리블리, 퀘스트 정보관리 솔루션 APJ 스페셜리스트인 루통 탠이 직접 참석하여 한국 파트너들을 위한 주요 채널 비즈니스와 솔루션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파트너 및 코셀(Co-sell; 공동 판매 프로그램) 담당자인 이성미 이사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전과 그에 따른 퀘스트의 로드맵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퀘스트는 현재 21개의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공동판매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장재호 대표는 “ 올해는 ‘퀘스트 트랜스포메이션’을 모토로 완전히 변화된 퀘스트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시장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러한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을 위해서 이 자리에 모인 채널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할 것이며 동반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파트너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