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3 크릴오일, 단기간 '1만개 판매돌파 기념' 최대 50% 할인
MEGA3 크릴오일, 단기간 '1만개 판매돌파 기념' 최대 50% 할인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3.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건강프로그램과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크릴오일이 소개 되면서 새로운 오메가3 대체품으로 인기가 높은 가운데,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을 슬로건으로 하는 자연지애의 MEGA3 크릴오일이 눈길을 끈다.

자연지애 MEGA3 크릴오일은 청정지역 남극바다 크릴새우로 만든 100% 크릴오일로 남극에서 조업 운반한 크릴만을 사용해 생산과정과 이동과정을 투명하게 추적하는 등 원료의 안전면에 있어 철저하고 안전한 관리 속에 제조되는 제품이다.

또한, 식용으로 섭취 가능한 식용 주중 에탄올만을 사용해 추출 과정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청정지역이라는 주 서식지와 먹이사슬 중 하단에 위치해 중금속 축적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점 때문에 크릴로부터 추출한 크릴오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특히, MEGA3 크릴오일은 식품의 안전성은 물론 물에 녹는 인지질이 40% 이상 함유, 오메가3가 100g 기준 23g, EPA·DHA가 100g 기준 각각 12g·6.5g 함유되었으며, 크릴오일을 붉은색으로 띄게 하는 핵심 유효성분 아스타잔틴은 무려 1㎏ 기준 300㎎이 들어 있어 풍부하고 고른 성분 함량까지 자랑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MEGA3 크릴오일은 초단기간 1만개 판매 돌파기념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며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