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고품질 콘텐츠 제작 위한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 출시
엔비디아, 고품질 콘텐츠 제작 위한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GTC 2019서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엔비디아가 GTC 2019서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GTC 2019(GPU Technology Conference 2019)'서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 게임 개발자들에게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Creative Ready Driver)'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엔비디아 RTX GPU는 전 세계 비디오 에디터와 3D 애니메이터, 방송 제작자,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그래퍼들에게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과 인공지능(AI)으로 향상된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 고급 비디오 처리 기능을 제공해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그러나 크리에이터들이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해야 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들이 사용하는 앱과 하드웨어의 원활한 작동이 중요해졌다. 이에 엔비디아는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를 선보이게 됐다.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는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달성하기 위해 주요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업데이트 버전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테스트를 실시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는 최신 버전과 기존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에 대비해 완벽한 테스트를 거쳤다. 엔비디아는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의 단계별 철저한 다중 앱 테스트를 실시해 크리에이터의 일상 작업과 동일한 방식으로 드라이버 품질을 평가했다. 

크리에이티브 레디 드라이버의 배포는 중요한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이뤄지며, PC를 사용해 작업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호환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