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코인(BPC) 비트소닉 거래소 통해 IEO 진행
베픽코인(BPC) 비트소닉 거래소 통해 IEO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3.2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로치오(대표 정훈주)는 지난 1월 CBT(Closed Beta Test)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록체인 기반 태그 개설형 보상 광고 플랫폼 서비스 ‘BERRYPIC(베리픽)’ 베타 서비스를 출시하고. 오는 4월 중 비트소닉 거래소 오픈마켓에 상장 예정이라고 밝혔다. 

BERRYPIC은 Berry + Picture의 합성어이며, 플랫폼 내에 개설된 다양한 태그에 관련된 사진을 등록하여 태그별 최고의 사진에 도전하는 서비스이다. 이용자들의 콘텐츠 등록, 평가에 대한 활동에 보상이 주어지며, 이용자들이 직접 평가에 참여하여 태그별 최고의 사진들을 선별하게 된다.

BERRYPIC을 통해 수집된 이미지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저장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데이터 가공 후 '베리픽 서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태그를 개설하여 필요한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용자들이 평가에 직접 참여한 순위별 이미지 데이터라 의미가 더 크고, 데이터 역시 양질의 데이터라고 설명했다.

베리픽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동일한 태그를 개설해 이용자들의 등록 이미지와 키워드, 순위 등을 분석하여 트렌드를 예측하고 시대의 변화 흐름을 이미지 데이터로 나타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주)로치오 정훈주 대표는 "지난 10년간 서비스 기획 및 개발 총괄의 경험을 살려 베리픽 서비스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위한 일들을 최우선으로 삼고, 정해진 로드맵을 하나씩 진행해 나가도록 할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현재 비트소닉 거래소 간편구매를 통해 베픽코인(BPC) 토큰 세일이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