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커스네트웍스, 클라우드 관리형 '루커스 클라우드 와파이' 솔루션 출시
루커스네트웍스, 클라우드 관리형 '루커스 클라우드 와파이'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루커스네트웍스(한국지사장 이용길)는 클라우드로 관리되는 기업용 와이파이 솔루션인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를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네트워크 관리자가 단일 웹 또는 모바일 앱 기반의 대시보드를 통해 여러 지점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이 솔루션은 학교, 소매점, 전문 서비스, 물류창고, 호텔 등 IT 인력이 적은 조직에서 여러 지역에 걸쳐 연결된 네트워크를 쉽게 구축 및 관리하는 동시에, 학생, 손님, 그리고 고객들에게 탁월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 솔루션은 제품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짧은 동영상과, 자동 업데이트 및 보안 상태를 유지하는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시스템 중단 상황 시 문자 메시지와 푸시 알림을 통해 관리자에게 통보한다.

단순함과 쉬운 확장성을 위해 설계된 루커스 클라우드 와이파이는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사용 가능하며, 여러 지점에 걸쳐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새로운 와이파이 네트워크의 생성, 액세스 포인트 추가, 네트워크 성능 및 현황 모니터링 등을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공하며, 관리자들은 어디에서든지 직관적인 웹 기반 인터페이스 또는 루커스클라우드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다.  

루커스네트웍스 이용길 한국지사장은 “기업들이 디지털화를 추진함에 따라 안정적인 고성능 와이파이의 구축은 성장 가속화와 운영 효율성 증대를 위한 필수 조건이 되었다”며, “모든 설치 환경에 동일한 엔터프라이즈급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은 이제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성능과 단순성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