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피트바이라벨로’, 턱시도 매장 무료이벤트 진행
부산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피트바이라벨로’, 턱시도 매장 무료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3.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피트바이라벨로
제공=피트바이라벨로

부산 부산진구 범천동 878-6 스타파크 1층에 위치한 부산맞춤정장·부산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피트바이라벨로가 턱시도매장 오픈 이벤트로써 맞춤정장 구매 신랑신부들을 위해 커플턱시도 무료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피트바이라벨로에 따르면 기존에는 부산에서 턱시도 매장을 따로 운영하는 브랜드가 없었으며 피트바이라벨로가 처음이다. 또한 피트바이라벨로는 부산에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비접착 방식(비스포크) 공장과 접착방식(수미주라) 공장을 따로 운영 하는 등 규모나 전문성에서 고객만족을 통한 입소문으로 부산과 더불어 경남지역(김해맞춤정장과 양산맞춤정장 및 창원맞춤정장 등) 맞춤정장과 턱시도에 관심 있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맞춤정장·맞춤예복 ‘피트바이라벨로’ 관계자는 “당 매장에서는 대량 생산체제의 프렌차이즈와 달리 자체 공장의 소량 생산으로 높은 완성도와 품질로써 한발 더 앞서 나가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 개개인의 체형고려, 퍼스널컬러 얼굴톤 고려, 다양한 디자인 등으로 고객님들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책임지는 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피트바이라벨로’의 맞춤정장 및 맞춤예복, 커플턱시도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피트바이라벨로’ 홈페이지나 매장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