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자동차 운전면허학원, 1종대형ㆍ트레일러ㆍ렉카ㆍ2종소형 운전면허 동시등록 3일반 출시
한미자동차 운전면허학원, 1종대형ㆍ트레일러ㆍ렉카ㆍ2종소형 운전면허 동시등록 3일반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3.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수도권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한미자동차운전면허전문학원은 수도권 북부에서 20년된 오래된 특수면허 종합 운전 전문 학원이다. 1종보통, 2종보통 면허를 기본으로 1종대형면허, 트레일러 면허(추레라), 렉카면허(구난차), 2종소형면허, 오토바이면허, 소형견인면허 등의 특수면허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원 자체시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강습부터 시험까지 빠르고 편하게 면허취득이 가능하다.

한미자동차 운전면허 전문학원은 직장인들이 편안하게 교육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평일은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22시까지, 주말(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6시 30분까지 학원을 운영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교육을 받고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한미자동차 운전면허전문학원은 특수종합 운전면허학원으로 1종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추레라), 렉카면허(구난차), 2종소형면허(오토바이)를 3~4일안에 취득할 수 있는 패키지 4종 강습을 출시했다.

한미자동차 운전면허학원은 8천평의 교육장 규모로 1종보통, 2종보통, 1종대형, 트레일러, 대형견인차, 렉카, 2종소형, 오토바이 등의 여러 면허 자격증을 모든 수강생들이 편하게 취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깨끗한 교육장에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종합운전전문학원으로서 국가 경찰청으로부터 인가를 받아 운전면허의 모든 종목을 학원에서 교육받고 시험까지 치를 수 있다.

한미자동차 운전면허 학원은 강남, 인천, 서대문, 마포, 은평, 양천 등의 여러 지역의 수강생들이 교육을 듣기 위해 찾는 학원이다. 학원에서는 수강생의 편의를 위하여 무료셔틀 버스를 운영 하고 있다. 또한 직장인, 군인, 주부, 학생들을 위한 정규반, 새벽반, 주말반, 야간반, 자유반등의 다양한 교육 스케줄 편성으로 수강생들이 보다 빠르게 운전면허 취득을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한미자동차 운전면허 전문학원’에서의 운전 면허 취득 방법, 교육과정, 수강 등록에 대한 상세 내용은 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