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 합격반’ 합격 후 취업 지원도 OK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 합격반’ 합격 후 취업 지원도 OK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03.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19년인 올해를 마지막으로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었던 기존 평가 방식에서, 2020년부터는 고득점 순으로 합격 인원에 제한이 생긴다.

이에 기존의 수험생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취업준비생, 제2의 인생을 시작하려는 퇴직자 등 2019년 안에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저마다의 움직임이 바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안에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속있는 가격의 ‘2019 합격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본 과정은 무엇보다도 2019년 동차 합격을 목표로 수험생활을 설계하는 회원들을 위한 과정이다. 여기에는 4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 또한 포함돼 있다. 과정을 구매한 수험자들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올해 2차 시험일까지 합격만을 위해 학습에 매진하면 된다.

게다가 해당 과정을 지금 신청하면 27일(수)까지 기존 10만원 할인에 3만원을 추가한 도합 1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 가격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 합격완성반 과정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에듀윌은 합격생들의 ‘합격 필수 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강의만 들어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기초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와 핵심 문제를 풀어보는 실전완성 단계, 그리고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 최종점검 단계까지 거치면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은 물론 완벽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 합격반 수강생은 특화된 모의고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응시 후 확인 가능한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오답노트도 함께 구성했다. 여기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통해 완벽한 정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중이다. 주택관리사 전담 취업전문가와 에듀윌 출신 현장전문가의 노하우로 취업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후 동문회 가입을 통해 체계적인 인적 네트워크로 인맥과 정보를 쌓을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9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