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혼코노 열풍, 압도적인 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동전노래방 창업 문의 이어져
계속되는 혼코노 열풍, 압도적인 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동전노래방 창업 문의 이어져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3.1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만큼 신체적,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치명적인 영향을 끼친다. 하지만 하루 종일 학업,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생활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자신만의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적절하게 해소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난해부터 가속화된 ‘혼코노(혼자 코인노래방에 가는 것)’ 열풍은 적절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현대인들의 성향과 맞닿아 있다고도 할 수 있다.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부르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다. 

혼코노 열풍과 함께 코인노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직접 코인노래방을 운영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본사의 14년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3년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등으로 신뢰도를 높여나가며 업계 최초 170호점 돌파를 기록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꼽힌다. 

특히 세븐스타 코인노래방만의 차별화된 코인노래방 시스템은 소비자와 점주 모두 만족시키는 경쟁력으로 주목할 만하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직접 개발해 적용한 ‘스마트월체어’의 경우 케이스, 반주기 의자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현 시켜 고객들이 앉은 상태에서 동전 투입, 반주기 조작, 스마트폰 충전까지 모두 가능하게 했다. 특히 코인노래방이 섬세하게 신경 써야 할 음향 시스템 또한 음향 장비에 최적의 설계를 적용해 수명이 길고 음향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최근 창업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꼽히는 ‘인건비 절감’의 경우 무인 키오스크 도입을 통해 해결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무인 키오스크는 관리자 없이도 고객들이 직접 코인과 시간 요금을 선택할 수 있고 사용중인 룸을 예약하거나 대기자를 호출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세븐스타 퍼펙트 IoT 시스템을 함께 이용 시 스마트폰으로 CCTV, 출입문, 조명, 기계, 냉/난방기, 보안시스템 등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운영의 효율성이 극대화된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코인노래방 창업은 혼코노족 증가, 인건비 절감 등의 트렌드를 모두 반영한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며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동전노래방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중인만큼 창업 부담도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7가지 창업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0룸 구성 시 1룸 음향장비 무상지원, 우리은행 5000만 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 시스템 퍼펙트 IOT 무상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600만 원 상당의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흡연실 무상 시공 지원, 인테리어 하자보수 1년 보증 시스템, 홍보마케팅 무상 지원 등의 기본 혜택을 100%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