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24시간ㆍ365일로 확대 시행
KEB하나은행,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24시간ㆍ365일로 확대 시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3.19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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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운영시간을 확대 시행한다.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운영시간을 확대 시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의 운영시간을 24시간, 365일로 확대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그동안 스마트폰 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도 ‘개인형 IRP 신규’와 ‘퇴직연금 상품 변경’등의 다양한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운영시간 확대 시행을 통해 은행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휴일이나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개인형 IRP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본인의 퇴직연금 자산을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확대 시행을 기념해 3월 21일부터 4월 말까지 스마트폰 뱅킹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개인형 IRP 계좌를 개설하고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손님 대상 중 총 1,46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언제 어디서나 IRP OK'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주필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장은 “손님의 연금자산관리 편의성을 위해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의 운영시간을 확대 시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더 편리한 퇴직연금 시스템 및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여 행복한 100세시대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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