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대감’ 4기 모집
LG유플러스,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대감’ 4기 모집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3.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를 24일까지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를 24일까지 모집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G, 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자율적인 취재와 SNS 포스팅을 통해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를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작년 9월 활동을 시작한 유대감 3기 12명은 LG유플러스의 활동과 서비스는 물론 기술 상식, 대학생 일상 등을 소재로 카드뉴스, 동영상 등을 제작해 선보였다.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프로그램 ‘재능ON+’ 중 시각장애인을 위한 촉각명화를 제작하는 ‘U+아트터치’ 봉사단을 소재로 제작된 '손끝에서 마음으로, U+아트터치' 영상과 5G 주제 '흔한 문과생과 이과생의 대화'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도 했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개인의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을 개발하고 기업 마케팅 실무도 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지원 바란다”며, “이번 유대감 4기 활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탄탄한 콘텐츠 실무 교육으로 구성돼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확실히 자리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