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요몰, “아이폰7~아이폰X 리퍼 50%할인 받으세요”
폰사요몰, “아이폰7~아이폰X 리퍼 50%할인 받으세요”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 아이폰을 사용하던 중 기기 자체나 내부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공식 센터를 제일 먼저 찾아 리퍼 서비스를 받기 마련이다. 현재 공식 센터 기준 리퍼 비용은 아이폰6S 37만9000원, 아이폰7 40만5000원, 아이폰8플러스 50만5000원, 아이폰X 69만5000원으로 책정되고 있다.

다소 금액이 비싸게 책정되고 있는 만큼 리퍼에 비교적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상당수다. 이에 50% 낮은 비용으로 아이폰 리퍼를 받을 수 있는 ‘착한리퍼’ 서비스가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아이폰사설수리-리퍼 전문 ‘폰사요몰’은 ‘착한 리퍼’를 표방한 서비스를 가장 빠르게 시작한 업체로 인지도를 다져온 바 있다. 착한 리퍼란 폰사요몰이 아이폰 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파손된 아이폰을 한 번도 충격 받지 않은 아이폰으로 저렴하게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일컫는다.

전문 엔지니어가 3번 이상 검수한 정상 기기만을 교환해주는 것은 물론 자체적으로 무상 AS 기간(100일)을 적용해 차후 고장에 대한 걱정도 덜어주고 있다. 이와 연관해 폰사요몰 허준 대표는 “정식센터 기준 50%정도 (약 10~30만원) 저렴”하다고 설명한다.

또한 이 곳은 소비자들의 상황에 따라 무조건적인 착한 리퍼 권유가 아닌 메인보드 교체, 배터리 교체, 액정수리 등 기본적인 수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기종, 색상, 용량 변경의 독자적인 서비스까지 더해져 아이폰이 망가졌을 때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폰사요몰은 이와 관련해 TV 출연과 언론사 고객만족대상 3회 수상 등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이 곳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울산,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목포, 영등포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