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All-in-One Pass 프로그램' 런칭
강남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All-in-One Pass 프로그램' 런칭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SAT학원 업계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위스터디 어학원에서 All-in-One Pass 프로그램을 새로 런칭해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위스터디 어학원은 2019-2020년도 입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1년동안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은 물론 입시전문 컨설팅 팀의 학사관리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All-in-One Pass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알렸다. 학생들은 All-in-One Pass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과목을 정확히 상담 받은 후 해당 수업을 수강함으로써 보다 빠르게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위스터디 어학원은 학생들이 수업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을 찾는 것에 한계가 있는 점을 파악하여, 학생들이 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학업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는 내용의 본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또한 수험생을 둔 학부모는 컨선턴트를 통해 자녀의 공부방향에 보다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자녀의 교육을 맡길 수 있게 되었다.

강남에서 유명한 위스터디 어학원은 업계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함께 SAT뿐 아니라 미국입시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과목을 자체교재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입시컨설팅 전문 업체로 유명한 AIC와 양해각서(MOU)를 맺고 학생들의 학업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게 됨으로써 수험생들은 All-in-One Pass 프로그램만으로 수업은 물론 성적관리, 진학 상담까지 가능하게 되었다.

Alan Yoon 강남 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 대표는 “항상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아온만큼 이번 All-in-One Pass 프로그램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며 “학생의 만족도는 물론 부모님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해외입시명문 학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 3월에 강남SAT학원 위스터디 어학원에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위스터디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