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분식카페 창업브랜드 ‘창업맨’, 고 매출 창업아이템으로 스팀세차 소개
스팀세차·분식카페 창업브랜드 ‘창업맨’, 고 매출 창업아이템으로 스팀세차 소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세차, 분식·카페창업 등 소자본창업분야의 성공창업 파트너를 목표하는 창업브랜드 ‘창업맨’에서는 2019년 상반기 집중해서 지켜봐야 할 고 매출 창업 아이템으로 스팀세차 창업을 들었다.

‘창업맨’에 따르면 때 아닌 지독한 미세먼지로 우리생활에 큰 불편으로 생활화되고 있다. 2019년 상반기 창업 시장은 어느 해보다 높다. 불안한 내수경기를 반영이라도 한 듯 청년실업률은 증가하고 있으며 대기업 종사자의 조기퇴직 여파로 어쩔 수 없이 자영업시장으로 내몰린 예비 창업자들 에게 2019년 안정적인 고 매출 창업아이템으로 ‘스팀세차’를 소개한다.

‘창업맨’ 관계자는 “요즘 우리 주변 차량 흐름이 많은 상권에는 스팀세차장이 눈에 자주 띈다. 해마다 15%씩 늘어나는 외제차 등록대수를 반영하듯 프리미엄 스팀세차장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국내 스팀세차장 프랜차이즈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비용이 부담되는 사람들에게 초기 창업비용을 줄일 수 있는 브랜드가 창업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점포개발, 인테리어, 교육 및 물류, 매장홍보나 이벤트 등에 진행방법을 몰라 비싸더라도 프랜차이즈를 믿고 계약을 한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본사정책에 따라 막상 오픈 하고나면 개인 창업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개인창업의 길잡이 창업맨에서는 프랜차이즈 회사를 운영했던 경험으로 프랜차이즈 본사 이윤을 창업맨 고객들에게 돌려드리면서 성공창업을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