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단일 교육기관 중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한 에듀윌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단일 교육기관 중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한 에듀윌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1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자 규모가 선택의 기준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라 가능한 합격의 기적은 해마다 수치로 증명되고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번 기록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최다 합격’ 기록을 2회에 걸쳐 확정한 것으로, 아직까지 동종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기록이다.

2018년도 역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은 높은 합격률의 결과를 도출했다. 에듀윌 직영학원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접수 합격률이 51.3%로 집계된 것이다. 2018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전국 합격률이 13.4%인 것에 비하면 약 3배 가까이 평균 합격률에 차이가 난다.

에듀윌은 이처럼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 받으며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뿐만 아니라,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합격 이후 공인중개사 취업 등의 업계 진출까지 책임지는 것이다.

이처럼 동종 업계 대비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규모가 압도적인 에듀윌의 비결은 무엇일까. 에듀윌 관계자는 이에 대해 학원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100% 라이브 현장강의’를 비롯 ‘독한 에듀윌’등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등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이 그 비법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에듀윌에서는 오프라인 학원 외 인터넷 공인중개사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기도 하다.

따라서 에듀윌의 해당 기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몰고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듀윌은 질 높은 이러닝 시스템으로 각종 정부기관상도 석권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업계 최초로 교육기업으로서 성과와 가치를 최고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것이다.

이와 더불어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의 각 장관상까지 정부부처상 9관왕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