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산 전문 아미노트리, 엔바세 출시로 건강기능식품시장 공략
아미노산 전문 아미노트리, 엔바세 출시로 건강기능식품시장 공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3.1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대표 정현성)의 아미노산 브랜드 아미노트리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엔바세(NBASE)를 정식 런칭한 데 이어 공식쇼핑몰도 전격 리뉴얼 오픈했다.

세계 최대 아미노산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청정지역에서 공급하는 실크아미노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아미노트리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주원료로, 자체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연구ㆍ개발한 천연아미노산인 실크아미노산을 부원료로 포함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아미노산 대중화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신규로 런칭한 엔바세 브랜드 제품에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함량을 높여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엔바세 비타민포켓골드, 신진대사와 단백질 대사, 몸의 에너지 및 활력 생성을 위한 비타민B군 8종 및 비타민C가 함유된 엔바세 비타민B컴플렉스, 간 건강과 활력을 위한 엔바세 밀크씨슬, 피부 보습을 위한 엔바세 히알루론산 등의 제품을 포함했다. 특히 실크아미노산을 부원료로 첨가해 몸의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신체 기능 및 활력 회복을 통해 원료의 원활한 흡수 기능을 높였다는 것이 엔바세 제품의 특징이다.

또한 기존 인기 상품인 아미노포켓5000에 이어, 깔라만시와 실크아미노산,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한 음료 형태의 마시는 아미노산인 아미노포켓핏018도 런칭하며 다양한 기능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특히 아미노포켓핏은 0으로 비우고 18가지 아미노산을 채운다는 컨셉으로 정식 런칭 전부터 기존 고객들의 주문 문의가 쇄도하는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크아미노산은 청정지역에서 공급한 천연 고단백 원료로, 최첨단 바이오테크 공정을 통해 몸의 흡수율을 높인 안전한 단백질 원료이며, 외부에서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포함, 총 18종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이번 런칭을 통해 원활한 영양 공급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아미노트리 공식쇼핑몰에서는 신규브랜드 런칭 및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3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특별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응원 댓글,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미노트리 관계자는 “최근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그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아미노산이 포함된 건강 제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강 트렌드 및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