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생 튜터링 서비스 무료지원…박명수 ‘초심 스터디카페 X 스냅애스크’ 콜라보 화제
서울대생 튜터링 서비스 무료지원…박명수 ‘초심 스터디카페 X 스냅애스크’ 콜라보 화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 스터디카페’가 서울대생 1대1 튜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는 아시아 No.1 실시간 문제풀이앱 ‘스냅애스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냅애스크는 홍콩, 싱가폴, 대만, 호주, 뉴질랜드 등 10여개 국에서 서비스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문제풀이앱으로, 2018년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24시간 실시간으로 모르는 문제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대 튜터들에게 진로, 학습 방법, 대학생활에 대한 고민도 상담할 수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긴장된 마음으로 학업에 매진하는 시기인 만큼,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이 시공간 제약이 없는 개인별 맞춤 학습 솔루션 스냅애스크를 통해 더욱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며 “온, 오프라인 다방면으로 지원이 진행될 예정이며, 초심 스터디카페 이용 시 스냅애스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 스터디카페는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대표 스터디카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인기연예인 박명수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박명수 스터디카페’로 주목받고 있다. 무인 운영을 위한 완벽한 시스템 도입으로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는 이번 스냅애스크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터디카페 이용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며, 세계 5대 도서관인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초심만의 트렌드한 인테리어 등 쾌적한 학습 공간에 교육 서비스를 접목시켜 각 가맹점의 지역 경쟁력을 키우고 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