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게 하는 비만세균 바꾸는 일본다이어트 '이엠톡스' 인기
살찌게 하는 비만세균 바꾸는 일본다이어트 '이엠톡스' 인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안고 가야 할 과제처럼 여겨질 정도로 항상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실제 비만은 1996년부터 WHO(세계보건기구)에서 치료해야 하는 질병으로 규정됐고 최근에는 비만이 21세기 신종 전염병으로 세계 10대 건강위험 요인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는데, 이러한 비만을 치료하기 위해선 근본적인 원인을 찾을 필요가 있다.

최근엔 뉴스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비만을 일으키는 장내 세균에 대한 내용이 알려지게 됐는데, 장내 나쁜 세균이 만들어낸 독소가 장을 뚫고 나가 이러한 독소가 혈액을 타고 뇌의 시상하부를 자극해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의 기능저하로 과식, 비만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비만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비만세균은 ‘페르미쿠테스와 ’루미노코쿠스‘ 등으로, 장내 이러한 비만세균이 많으면 탄수화물, 지방의 흡수율을 높이고 축적시켜 비만의 주요원인이 되며 특히 페르미쿠테스 속 세균은 식욕 억제 호르몬의 분비를 방해하고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방해한다.

일반적으로 비만세균을 없애기 위해선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 억제 효과가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섭취해 유익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은데, 이러한 유산균이 실제 장까지 도달하는 양은 5% 이내로 대부분 시판제품들이 프롤린유산균막이 없기 때문에 그 효과가 미비한 것이 사실이다.

최근엔 미생물 다이어트 제품으로 ‘이엠톡스(EMTOX)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엠톡스‘의  경우 장내환경을 바꾸는데 적합한 원료와 배합으로 비만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미생물복원제품으로, 시중에 프롤린유산균막 없이 출시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보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이엠톡스’는 특별한 홍보 없이도 실제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과 후기글을 통해 효과가 입증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엠톡스’ 관계자는 “이엠톡스는 일본에서 실제 체형관리사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미생물 다이어트 제품으로, 일본 후생성 정식인가를 받은 제약회사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또한 일명 뚱보균으로 불리는 비만 유발균을 없애고 장내 세균 환경을 건강하게 하여 날씬균으로 불리는 유익균을 만들어 내 탄수화물 분해를 용이하게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엠톡스’에 대한 실제 구매후기와 제품 구매는 공식 인터넷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