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IWG', 고광백 한국 지사장 선임
[인사] 글로벌 공유 오피스 기업 'IWG', 고광백 한국 지사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13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광백 IWG그룹 한국지사장
고광백 IWG그룹 한국지사장

[이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WG그룹이 고광백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고광백 지사장은 IT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마케팅 및 세일즈 관련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으로, IWG그룹의 한국 사업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고 지사장은 IWG그룹 산하의 자회사인 스페이시즈와 리저스의 운영과 세일즈를 이끌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국내 공유 오피스 시장에서 스페이시즈와 리저스의 경쟁우위를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고광백 지사장은 IWG그룹에 합류하기 전, 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사업부문 총괄,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부문 디지털 마케팅 총괄, 한국타거스 지사장를 역임했다. 또한 SAP코리아와 HP 한국 및 아태지역에서도 근무한 바 있다.

고광백 지사장은 "최근 대기업을 비롯한 여러 공유 오피스 업체들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한국의 공유 오피스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공유 오피스는 단순히 공간을 공유하는 것을 넘어 실질적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최적화된 서비스 플랫폼의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프리미엄 공유 오피스 기업인 스페이시즈는 입주사들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가치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로써의 역할을 보다 견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