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2년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시장 대표 벤더로 선정
퀘스트소프트웨어, 2년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시장 대표 벤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2019년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시장 가이드에서 대표 제품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제품 공급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퀘스트는 최근 연속 2회 보고서에 포함되었으며, 이 보고서는 애플리케이션 관리자가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을 선택함에 있어 기준으로 참고되고 있다.

퀘스트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매니지먼트팀의 사장 겸 GM인 마이클 트웨들은 “퀘스트는 오랜 기간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의 투자가치를 극대화하고 IT팀이 클라우드 기반에서 가장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제공해 왔다”면서, "퀘스트는 조직이 마이크로소프트 워크로드를 마이그레이션, 관리 및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메터로직스 인수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2년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시장 가이드에서 벤더로 인정 받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