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분양전문 ‘빌라타임즈’, 건조하고 미세먼지 많은 계절 활용도 좋은 식물인테리어 소개
신축빌라 분양전문 ‘빌라타임즈’, 건조하고 미세먼지 많은 계절 활용도 좋은 식물인테리어 소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3.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소품을 활용한 몇 가지 인테리어 TIP만 알고 있어도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특히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중 하나가 식물인테리어이다. 요즘 같이 건조하고 미세먼지 많은 겨울철,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식물 인테리어 팁에 대해 알아본다.

우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식물은 아레카야자, 겐차야자, 비로야자 등 잎 모양이 크고 시원시원하게 뻗은 열대식물 종류이다. 심플한 원목가구로 구성된 인테리어의 경우에도 잘 어울리는 식물이다.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잎이 작은 식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올리브나무, 오렌지자스민, 해피트리 등이 있다. 또 분위기에 맞게 알맞은 화분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컬러풀하고 화려한 프린트의 패브릭과 소파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의 경우 필로덴드론, 알로에, 떡갈나무, 셀렘 등의 식물이 잘 어울린다. 트로피컬한 분위기를 풍기며 공간에 더욱 에너지를 준다.

최근엔 입주 시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좋은 자재를 활용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신축빌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빌라타임즈’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 업체로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지역 전문가들이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추천 신축빌라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사후관리까지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매우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빌라타임즈’는 실제 매물의 사진을 직접 찍어 올리고, 또 허위 매물 신고 시 포상금을 지급하는 허위매물ZERO 프로젝트를 시행할 정도로 믿을 수 있는 업체로 PC에서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뿐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 서비스를 제공해 정보의 접근성을 높였고, 또 스마트추천빌라서비스를 통해 문자로 정보를 제공한다.

빌라타임즈에서 공개한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부평구 신축빌라 분양은 십정동, 갈산동, 부평동 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7천, 부개동, 청천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6천, 십정동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 남동구 만수동, 구월동 신축빌라 현장은 1억6천~2억5천, 간석동, 장수동, 서창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5천, 계양구 귤현동, 동양동,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에 거래되고 있다. 

계산동, 임학동,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6천, 서구 검암동, 석남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8천, 당하동, 경서동과 마전동 신축빌라는 1억4천~2억1천, 미추홀구 도화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8천, 학익동, 용현동, 숭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5천에 거래된다. 

양천구 신정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3천, 목동, 신월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1천~3억4천, 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역촌동, 구산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4천~3억4천, 응암동, 녹번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8천, 신사동, 증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7천, 갈현동, 불광동, 대조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서대문구 신축빌라는 북가좌동, 연희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3억8천, 홍제동, 홍은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4억7천, 서초구 방배동 신축빌라 분양은 6억4천~11억1천, 강서구, 강동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천~3억9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금천구 신축빌라 시세는 가산동, 독산동, 시흥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3억2천, 동작구 신축빌라 매매는 대방동, 상도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4억2천, 사당동, 흑석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1천~4억8천에 거래되고 있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신현리, 능평리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6천, 목현동, 태전동, 탄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9천에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구로구 개봉동, 구로동(구로역), 궁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3억5천, 고척동, 오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3억5천, 관악구 신축빌라 시세는 봉천동, 신림동 신축빌라 분양 1억8천~4억2천, 마포구 신축빌라 시세는 망원동, 연남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6천~4억6천, 공덕동, 서교동, 합정동 신축빌라 분양은 3억8천~4억9천, 신수동, 성산동 신축빌라 현장은 3억3천~4억3천에 거래되고 있다.

‘빌라타임즈’는 언제어디서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