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증후군-PMS 증상 완화 ‘감마리놀렌산’ 함유 리데이…히알루론산, 테아닌까지 함유
생리전증후군-PMS 증상 완화 ‘감마리놀렌산’ 함유 리데이…히알루론산, 테아닌까지 함유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생리전증후군(PMS) 증상 대처법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생리전증후군 개선 영양제가 있다. 바로 오지아이 리데이다. 오지아이 리데이의 주원료에는 생리전증후군, 즉 PMS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고, 그 외에도 각각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히알루론산, 테아닌, 비타민C가 들어있다.

◆ 감마리놀렌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PMS(생리전증후군) 증상 개선 확인
오지아이 리데이의 인기는 바로 PMS(생리전증후군) 증상 개선이 확인된 감마리놀렌산에 있다. 감마리놀렌산은 실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PMS 증상이 있는 여성들에게 섭취시킨 결과 전반적인 PMS 증상이 개선되었다.

◆ 생리전증후군에 좋은 영양제 ‘리데이’, 총 4가지 주원료 함유
생리전증후군에 좋은 영양제 오지아이 리데이에는, 감마리놀렌산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테아닌,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다. 테아닌은 실제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입증하였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는 여성들에게는 필수적인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

◆ 석류, 허브, 포도씨유, 아마씨유, 생선콜라겐 등…9종 부원료 함유
생리전증후군에 좋은 음식 ‘리데이’는 석류농축분말, 허브혼합추출분말, 포도씨유, 아마씨유, 생선콜라겐 등 총 9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전 제품 최대 37%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있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