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차별화된 게임대회 지원하는 스타덤PC방에서 해결
PC방창업 차별화된 게임대회 지원하는 스타덤PC방에서 해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3.0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아이템 경쟁력을 바탕으로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가장 차별화되었다고 평가 받는 스타덤 PC방은 2018년 올해를 빛낸 브랜드, 2018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시상식 PC방 부문에서 당당히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성장을 보여왔다.

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2019년엔 아이템 경쟁력을 넘어 게임 콘텐츠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큰 걸음을 내디뎠다. 피시방 창업시 초반 운영에 큰 도움이 되는 요소가 바로 게임대회인데, 스타덤PC방은 신규 오픈 매장에 ‘스타덤 배틀그라운드 데이’(스배데이) 이벤트를 전액 지원한다.

스타덤PC에서 진행하는 ‘스배데이’는 타 업체가 기존에 진행했던 보여주기식의 단순한 게임대회 형식이 아니라 스타덤PC방을 방문하는 모든 손님이 제한없이 참여가 가능하고 게임 실력과 관계없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제이웍스코리아가 유통하는 독일 게이밍 브랜드 ROCCAT VULCAN 120 AIMO 게이밍키보드, ROCCAT KONE PURE OWL-EYE 프로-게이밍 마우스, 녹스 게이밍 기어 STELLA NS9 광축 키보드, 블랙홀 가상 7.1채널 노이즈 켄슬링 헤드셋, 제닉스 ARENA X-ZERO 게이밍 체어에 당첨될 기회가 주어지며,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는 시소닉(Seasonic)과 역대급 가성비로 유명한 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공급하는 맥스엘리트의 MAXWELL GAMING 600 85PLUS 파워서플라이, 매력 넘치는 카카오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게임을 잘하는 일부 유저가 아닌 스타덤PC방을 방문하는 손님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상투적인 게임 대회와 달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PC방 파티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스타덤PC는 이외에도 다양한 차별화 아이템으로 매장 경쟁력을 확보하여 주변 경쟁업체 대비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과감한 투자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아이템이 바로 최근 미세먼지 등 환경오염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사회적으로 관심이 높아진 살균 및 위생 분야로써, 다양한 특허 기능 등록이 완료된 ‘UV클린데스크’는 UV살균을 통해 변기보다 100배나 많은 키보드와 마우스의 세균을 깨끗하게 살균 처리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문제 제기된 PC방의 위생 문제를 말끔히 해결했다. 또한 특별한 관리나 시간 등이 필요 없어 추가 인건비 부담이 없는 등 가맹점주의 입장에서도 환영 받고 있다. 

여기에 PC방에서 듀얼 모니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헤드업모니터, 모바일게임도 즐길 수 있는 아이터치모니터는 주변 매장과 차별화를 둘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덤P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