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MS 애저 및 윈도우 서버 2019 인증 획득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MS 애저 및 윈도우 서버 2019 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3.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이고 간편한 맞춤형 데이터 보호 솔루션 지원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한국대표 조원영)는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S 애저) 및 윈도우 서버 2019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발표했다.

최신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은 기업 규모나 데이터 위치에 관계없이, 물리 및 가상, 클라우드 환경의 데이터를 유연하고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기업에 맞춤화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한다.

베리타스는 25년 넘게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바탕으로 갈수록 엄격해지는 기업들의 데이터 보호 및 재해 복구 목표를 충족시켜 왔다. 양사의 고객사는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의 최신 인증을 통해 MS 애저 및 윈도우 서버 2019 기반 환경의 기업별로 맞춤화된 서비스 레벨 계약(SLA)에 따라 적절한 보호를 실현함으로써 데이터 보호와 비용을 함께 최적화할 수 있다. 

사이먼 젤리 베리타스 제품관리 부문 부사장은 “베리타스는 MS 애저 및 윈도우 서버 2019 인증 획득을 통해 새로운 주요 플랫폼 및 워크로드를 신속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술력을 다시 입증했다”며 “베리타스와 마이크로소프트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업이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전반에서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