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 보안 플랫폼 및 방화벽 발표
소닉월, 보안 플랫폼 및 방화벽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3.0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네트워크, 클라우드 앱, 엔드포인트에 보호 기능 강화
소닉월 WCM
소닉월 WCM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소닉월(한국지사장 신용훈)은 6일 중소기업과 사업장을 여러 곳에 분산된 형태로 가지고 있는 사업체 및 대기업을 위해 무선 네트워크, 클라우드 앱, 엔드포인트를 대상으로 하는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해주는 새로운 플랫폼 제품과 기능 강화를 발표했다.

소닉월은 보안, 네트워킹 및 성능을 통합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방화벽 제품군 외에도 글로벌 무선 네트워크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클라우드 관리 와이파이 액세스 포인트 및 무선 계획 도구를 소개했다.

소닉월이 발표한 제품은 △소닉월 와이파이 클라우드 매니저(SonicWall WiFi Cloud Manager) 및 와이파이 모바일 앱 - 무선 네트워크 확장에 대한 완벽한 계획 및 보호 △SOHO 250 및 TZ350 - 새로운 비용 효율적인 방화벽으로 보안, 네트워킹, 성능 통합 △소닉월 클라우드 앱 시큐리티 2.0(SonicWall Cloud App Security 2.0) -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내 비즈니스 핵심 데이터의 안전한 마이그레이션 △소닉월 캡처 클라이언트 2.0(SonicWall Capture Client 2.0) - 지능형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으로 관리자 역량 강화 등이다

소닉월은 또한 오피스 365, G 스위트, 박스, 드롭박스와 같은 고급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조직에 지능형EDR(엔드포인트 보호 및 대응) 기능을 제공한다. 

빌 코너 소닉월 CEO는 “사이버 범죄자들은 보안 아키텍처 구조에서 생각치 못한 틈을 이용한다. 소닉월의 핵심 사명은 조직이 보안 상태를 개선하고 증가하는 취약성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능력을 부여하는 것이다. 소닉월의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확장, 통합하면서 우리는 가시성을 높이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비용 효율성을 구현하고자 하는 조직에 검증된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