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KOREA), 모의투자대회 실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KOREA), 모의투자대회 실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3.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4월 1일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3월 4일부터 3월 22일까지 모의투자대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모의투자대회는 총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먼저 모의 투자를 통해 높은 수익률을 낸 고객 100명에게 순위를 매겨 시상한다. 대회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다양한 투자를 시도해보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또한 7일, 15일 동안 연속 거래가 이뤄진 참여자 중 선발하여 노력상을 시상한다. 

또한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고객들이 모의투자에 참여하며 느낀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거래소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해당하는 내용을 비엘씨코리아(BLC KOREA)의 공식 메일로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보상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투자자들에게 투자감각을 키우며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모의투자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는 거래소 회원가입을 통해 가능하다. 수상자 발표는 4월 1일 이후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관계자는 “공식 오픈을 앞두고 공익성을 갖춘 거래소를 목표로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며, “현재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를 통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스타트업에게 불가피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코인 상장에 있어 재단의 안정성, 유저의 수, 기술력, 시장성 등을 심사하고, 회원들의 투표를 거쳐 상장하여 투명성을 중시하는 거래소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