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플러스’로 온 가족 기초영어 정복 가능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플러스’로 온 가족 기초영어 정복 가능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2.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나이와 관계없이 영어공부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족 단위로 영어공부를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컨텐츠들도 대거 등장하는 추세다. 하지만 나이별 특징이 모두 다른 만큼, 영어 학습도 그에 맞춰 이뤄져야만 더욱 효과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이에, 기초영어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온 가족이 함께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플러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에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한 해당 과정은 자녀의 영어 교육을 원하는 학부모부터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영어로 소통하고 싶은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기초영어부터 실용 회화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패키지다.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파닉스, ▲왕초보 탈출 1탄/2탄/3탄, ▲왕초보 영단어1탄/2탄, ▲기초영어 말하기, ▲실전영어 말하기, ▲20분 실전 표현 인물 묘사편, ▲20분 실전표현 상황 묘사편, ▲스마트, ▲For 중년, ▲패밀리 강의 1탄/2탄, ▲리얼 트레이닝을 모두 들을 수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패키지’와 ‘기적의 영어 탈출기 100’까지 추가로 제공해 구매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공지능 패키지는 음성인식 스피커 구글 홈미니를 제공해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하고, 기적의 영어탈출기 100은 괌에서 촬영한 리얼한 현지 영상을 통해 외국에서 꼭 필요한 회화 표현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원스쿨 측은 수강생의 확실한 학습 효과를 위해 세하영 동화, 세하중 동화, 세하영 카드가 담긴 ‘E-book’과 함께 왕초보 탈출 영어, 왕초보 영단어, 기초/실전 말하기 훈련 도서까지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2000시간을 영어공부에 쏟아도, 막상 영어로 말 한마디 하지 못하는 왕초보들이 많다. 이에, 자사는 100강만 들으면 왕초보를 탈출할 수 있도록 알짜배기 컨텐츠만 모아 프리미엄 플러스를 구성했다”라며, “현재 시원스쿨 패밀리탭 프리미엄 플러스 구매 시 2019 최신형 강좌인 기적의 영어 탈출기 100과 인공지능 패키지는 물론, 3종의 강의 교재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한국말을 영어로 해석하고 변경하는 ‘역순 학습’을 바탕으로 아는 단어를 문장으로 만드는 ‘단어 연결법’, 실제 사용하는 영어로 말하기를 연습하는 쌍방형 ‘참여형 학습’을 위주로 수업을 구성해 영어왕초보도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4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4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영어교육 부문 대상 등 다수의 상을 받으며 그 위력을 입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