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무드인핸서 마뜨 얼루어에 이어 소프트디맨드도 완판 행진
힌스, 무드인핸서 마뜨 얼루어에 이어 소프트디맨드도 완판 행진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02.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비바웨이브(대표 허재석)가 운영하는 메이크업 화장품 브랜드 ‘힌스’가 28일 무드인핸서 마뜨 얼루어에 이어 소프트 디맨드 컬러도 출시와 함께 완판(모두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무드인핸서 마뜨 얼루어 컬러는 지난 1차 완판에 이어 최근 2차 물량까지 완판되어 현재까지도 재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얼루어와 더불어 소프트 디맨드 컬러 역시 26일 전량 완판되어 ‘완판 신화’를 써나가고 있다.

무드인핸서 마뜨 라인은 지난 1월 론칭되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무드인핸싱’ 컬러를 선보였다.

기존 국내 색조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컬러를 구현해 제품 출시 직후부터 ‘진정한 MLBB’, ‘계속 손이 가는 색상’, ‘그 동안 찾고 있던 컬러’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완판된 ‘얼루어’ 컬러는 클래식한 로즈 베이지 색상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톤이다. ‘소프트 디맨드’ 컬러는 더스티한 로즈 색상으로 은은하면서도 입체적인 색상을 구현한다.

새롭게 추가된 무드인핸서 마뜨 타임리스, 인스퍼레이션, 플레어 컬러 역시 차분하고 밀도 있는 색감과 겉돌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한다. 나아가 코랄 립스틱을 추천 받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도 현명한 대안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힌스는 인핸서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품절된 상품들을 할인하여 예약판매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프트 디맨드 컬러가 포함된 마뜨 미니어처 컬렉션도 한정수량에 한해 2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