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넷백업ㆍ백업 이그젝,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
베리타스 넷백업ㆍ백업 이그젝,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2.2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한국대표 조원영)는 주력 제품인 베리타스 넷백업과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스토리지 컴피턴시를 획득했다고 27일 발표했다. ㆍ

이번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을 통해 베리타스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의 어드밴스드 기술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넷백업 및 백업 이그젝은 아마존 S3, 아마존 S3 스탠다드-IA, 아마존 글래시어를 포함한 다양한 AWS 스토리지 클래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클라우드를 사용하거나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고려 중인 모든 기업은 규모에 관계없이 업계를 선도하는 베리타스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통해 AWS로, AWS로부터, 그리고 AWS 내의 데이터 관리 및 보호를 보다 용이하게 수행할 수 있다. 이로써 베리타스는 전 세계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는데 더욱 일조할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노이 베리타스 제품 및 제휴 총괄 책임자 겸 부사장은 “이번 AWS 스토리지 컴피턴시 획득을 통해 베리타스는 AWS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기업들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베리타스는 앞으로도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의 장기 데이터 보존 전략을 지원하는 가장 안정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