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빨래방 점주 위한 기술교육 진행 예정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빨래방 점주 위한 기술교육 진행 예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2.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화성 향남 하길점
▲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화성 향남 하길점

1인 또는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셀프빨래방의 인기가 꾸준하다. 빨래방을 이용하는 이용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빨래방의 수요 역시 계속해서 늘고 있기 때문이다. 셀프 빨래방 창업이 특히 자영업자들에게 계속해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요즘 크게 대두되고 있는 인건비 상승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무인창업’ 또는 ‘1인창업’ 형태의 창업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빨래방창업 전문 업체 워시프렌즈는 세탁장비 관련한 기술교육ㆍ기술회의ㆍ빨래방 설비에 관련한 기술교육 등을 김포에 위치한 워시프렌즈 제1물류지원센터에서 진행하며, 이곳에 워시프렌즈에서 취급하는 모든 세탁장비가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해당 업체 협력사의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위와 같은 기술교육과 기술회의를 진행하기도 하지만, 워시프렌즈 본사 엔지니어가 직접 협력사 본사를 방문해 교육을 받기도 한다.
 
또한, 워시프렌즈는 이번 달 말에서 다음 달 중으로 기존 점주들을 위한 기술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점주교육 내용으로는 코인빨래방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에 대한 해결책ㆍ점주 셀프 점검 및 정비 방법 등이 있다.
 
워시프렌즈는 2월28일 목요일 6번째 사업설명회도 진행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워시프렌즈 대표 홈페이지 또는 워시프렌즈 대표 전화로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