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374회 토익정답, 시원스쿨랩 ‘당일 분석 서비스’로 확인하세요”
“오늘(24일) 374회 토익정답, 시원스쿨랩 ‘당일 분석 서비스’로 확인하세요”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02.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었던 겨울 방학도 끝이 보이는 가운데, 금일(24일) 치러진 ‘제 374회 토익’ 시험에 많은 토익커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토익시험은 겨울방학이 끝나는 시점에서 치러진 만큼, 방학 동안 토익 정복에 만전을 기한 수험생들이 대거 몰리며 높은 응시율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금일 토익시험에 대한 토익커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이다.

시험이 종료된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토익정답과 난이도를 비롯해 금일 치러진 토익시험과 관련한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난이도와 정답에 대한 수험생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매 회 토익시험이 종료된 직후, 토익 정답 및 채점, 문제 분석, 해설 강의 등 시험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공유하며 수험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시원스쿨랩의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당일 실시된 토익시험에 대한 실시간 정답 확인과 채점은 물론 총평과 난이도 분석까지 제공하며, 정답뿐만 아니라 문제의 보기를 확인할 수 있어 답안을 기억하지 못한 응시자들도 빠르게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

또한, 기출문제 풀이가 중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당일 가장 논란이 된 문제와 기출 트렌드 분석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다음 토익시험 대비에도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자유게시판을 활용하면 수험생들의 생생한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시원스쿨랩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모의고사 응시권과 해설 영상을 무료 배포하며, 오늘 단 하루 당일 접속 회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패키지 할인권을, 토익 정답 입력 시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현재 시원스쿨랩은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와 함께 토익커들을 위해 ‘토익 점수 상승 프로젝트’라는 이름의 고퀄리티 무료 서비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토익 기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하루 5분 실전 문제풀이’, ‘파트7 무료 특강’, ‘매월 시험 대비 토익 적중 무료 특강’, ‘기출 변형 해설 특강’ 등을 모두 무료로 만나 볼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금번 374회 시험은 방학 기간 동안 토익 점수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대거 응시한 만큼 시험 결과에 대한 관심이 높다”라며 “시원스쿨랩의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로 토익정답, 난이도, 출제경향, 논란 문제 등을 확인하고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통해 다음 토익시험 대비에도 도움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시원스쿨랩은 수강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토익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시행한다. 본 이벤트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제공되는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빅토스 Lv.5 (50권)’, ‘오픽 START (50권)’, ‘PART 7기초 (50권)’, ‘기초 영문법 (50권)’ 교재를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