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체중감량 관심 UP… 건강과 효과 챙기는 ‘이재은 다이어트’
봄맞이 체중감량 관심 UP… 건강과 효과 챙기는 ‘이재은 다이어트’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2.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언제나 높은 관심사 중 하나다. 특히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을 앞두고 서둘러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평소 균형 잡힌 식습관이 중요하다. 열량이 높은 음식 등을 피하는 등 식단 관리에 힘을 쓰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정석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는 원푸드다이어트, 단식, 다이어트 보조제, 과도한 운동 등의 신체에 무리가 가는 다이어트 방법에 쉽게 눈길이 가곤 하지만, 이 같은 방법으로 단기간 체중 감량에 성공해도 금세 요요 현상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대중들 곁으로 돌아온 배우 이재은은 과거 통통했던 모습에서 탈피, 30kg를 감량한 날씬하고 건강해진 모습을 공개하면서 그 비결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부 대중들은 급격히 날씬해진 그녀의 모습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한 것이 아닌가라는 추측도 난무했지만, 배우 이재은은 그 동안 비만으로 인해 고지혈증, 지방간, 족저근막염, 목디스크 등 건강에 적신호가 오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결심을 굳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재은이 선택한 건강한 다이어트는 바로 ‘체온 다이어트’다. 체온 상승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는 물론, 면역력 및 기초대사량까지 높여주는 원리를 이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우리 신체는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데,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주면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으므로 적당량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면서도 약간의 운동을 통해 체중을 관리할 수 있다.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관계자는 “최근엔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신체 기능을 저하시키거나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이어트에 대한 경각심도 커진 상황”이라고 전하며 “체온다이어트는 건강은 기본으로 한 단기간 내 체중감량이 큰 방법으로, 부작용 및 요요현상에서 멀어질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재은이 체온 다이어트를 실시한 ‘예신 다이어트’은 강남 본점을 비롯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터점, 김해점 등 전국 28개 매장을 두고 있으며,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 등의 서비스로 100% 책임보장제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