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2015 EPIC 어워드’ 후보 모집
테라데이타, ‘2015 EPIC 어워드’ 후보 모집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5.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 후보 신청, 10월 수상자 발표

[아이티비즈]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최승철)는 본사가 7월 15일까지 ‘EPIC 어워드(EPIC Awards)’의 후보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테라데이타가 후원하는 ‘EPIC 어워드’는 테라데이타 고객과 파트너들이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하게 되었다는 점을 인정하는 상이다. 정부 기관의 경우, 주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기준으로 평가가 이뤄진다.

EPIC 어워드는 본래 분석의 우수함을 평가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나, 현재는 최고의 데이터-분석 기반 기업들을 시상하는 저명한 국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PIC 어워드는 테라데이타 및 테라데이타 애스터 분석 플랫폼, 테라데이타 마케팅 및 분석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솔루션을 구축한 기업 또는 정부 기관들이 신청 접수 자격을 갖는다. 또한, 테라데이타의 시스템 통합(SI) 컨설팅 파트너사 및 테라데이타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구축을 완료한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들은 고객과 함께 신청 접수를 해야 한다. 즉, 후보자 추천은 파트너와 공동으로 구축한 고객, 또는 개별적으로 구축한 고객이 대상이다.

최종 수상자는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데이터 컨퍼런스인 ‘테라데이타 2015 파트너스 컨퍼런스 & 액스포 (Teradata 2015 PARTNERS Conference and Expo)’ 기간 내 어워드 축하 행사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EPIC 어워드는 독립 심사위원단이 후보 제품들을 평가하며, 비즈니스에 미친 영향력을 비롯해, 전략적 중요도를 기준으로 수상자 및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한다. 파트너 부문 수상자 및 파이널리스트는 테라데이타 심사위원단이 선정한다.

테라데이타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겸 공동사장인 밥 페어(Bob Fair)는 “빅데이터 분석의 급속한 진화는 우리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2015 EPIC 어워드의 수상자들은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어내기 위해 데이터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이 될 것이다. 보다 효과적인 소비자 또는 주민 참여를 위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잘 활용하는 조직들은 그들의 성과를 반드시 인정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