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체인의 CREM 메커니즘이란?
베어체인의 CREM 메커니즘이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2.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은 사실상 형황을 바꾸려 하는 것이다. 블록체인 게임은 탈 중앙화의 성으로 인해 중앙의 개입과 인도가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모든 개발자에게 주어지는 기회와 받는 압박이 상대적으로 공평한 시장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Baer Chain의 독창적인 생태 아키텍처 CREM 메커니즘은 근본적으로 애담 스미스(Adam Smith)의 <국부론>에서 제기된 모든 유저가 자신의 이익만 챙긴다 하더라도 ‘보이지 않는 손’과 분업 및 시장 기능에 의해 공동부유의 목표에 달성한다는 관점을 따른 것이다.

베어체인의 CREM 메커니즘의 전제는 기술이다. RDSN은 자발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대형 수급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 이는 DCC의 컴퓨팅 네트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사람이 자신이 능통한 작업과 체인에서의 리소스를 소유하고 있는 다른 유저와 협업할 수 있게 한다. 탈 중앙화의 환경하에서 완벽한 기술 아키텍처로 리소스 제공의 공정성을 보장하고 모든 분배가 시장의 자발적인 조정하에서 진행하도록 한다.

블록체인 게임은 게임 업계가 딜레마에서 벗어날 수 있는 출구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Baer Chain의 목표이다. 베어체인은 기술발전에 따라 이 목표가 언젠간 꼭 현실로 다가올 것이라고 믿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