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고성능 산업용 언버퍼드 메모리 출시
어드밴텍, 고성능 산업용 언버퍼드 메모리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2.1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RAM-32
SQRAM-32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SQRAM DDR4 32GB 언버퍼드 메모리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드밴텍 SQRAM은 네트워크와 군사용과 같은 고성능 컴퓨팅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에 광범위 온도 범위 지원이 가능한 SODIMM, UDIMM, ECC DIMM과 매우 견고한 러그드 DIMM을 포함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삼성 16Gb 2666MT/s IC 칩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ECC(에러체킹코드 –Erro Checking Code)로 데이터 정확성을 향상 시켰다. 시스템 작동과 연관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용 등급의 히트싱크를 장착하여 작동시 올라가는 온도를 낮추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DRAM 온도를 모니터링 하고 알람을 제공하는 무료 SQRAM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모든 어드밴텍 SQRAM 메모리 모듈은 번-인 (Burn-in)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정하고 안정적인 산업용 등급 기준을 충족시킨다.

어드밴텍 안동환 이사는 “빅데이터, 엣지 컴퓨팅이 점차 도입 되면서 고성능 데이터 프로세싱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면서 “어드밴텍 SQRAM 제품이 다양한 IoT솔루션과 결합하여 판매 확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