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소파279,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혼수·입주가구세트 50% 할인전
고양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소파279,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혼수·입주가구세트 50% 할인전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02.1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에도 이사와 결혼 시즌이 시작되면서 파주 고양가구단지 등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와 같이 많은 가구 매장과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가구단지는 다양한 가구의 디자인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양 가구단지에서 가까운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2월 정기 할인 이벤트로 수입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특가 이벤트 그리고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죽쇼파, 3인용쇼파, 4인용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이지클린쇼파, 코너형쇼파 등의 거실형쇼파 상품까지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2월 정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커버와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주 고양 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가구할인매장 소파279에서 준비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2월 정기 할인 이벤트에 준비된 가구 패키지는 겨울 신상품으로 입고된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로 행사 세트 구성은 원목게이트침대, 미국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원목화장대(의자포함), TV거실장, 4인용 원목식탁, 통가죽 쇼파로 구성되어 있다.

쇼파 상품은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아쿠아클린쇼파, 2인용소파, 3인용소파, 4인용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코너형쇼파, 패브릭쇼파 등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행사 기본 구성 이외에 상품으로 변경 시 행사 금액은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수입 침대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과 템퍼매트리스 공식 전시장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 판매 뿐만 아니라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기 있는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다이아몬드와 같은 다양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가구를 구매하는 20대에서 30대 젊은 신혼부부의 가구 구매 패턴을 보면 꼭 필요한 품목만을 구매하고 신혼집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는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개성 있는 가구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이런 소비자 트랜드의 맞게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소비자 주문시 사이즈 변경, 색상과 구조변경 그리고 재질 변경 등을 통해 맞춤 가구, 맞춤 쇼파 제작이 가능하다.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하고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이다.

소파279 관계자는 "최근 신축 아파트가 완공이 되면서 새로운 입주자를 기다리는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 녹번힐스테이트, 녹번래미안베라힐즈, 고양향동DMC리슈빌, 남양주라온프라이빗, 하남미사신안인스빌 등이 가장 대표적인 아파트 브랜드로 3월까지 결혼과 이사 준비를 위해 가구와 수입 템퍼 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고양 가구단지 소파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2월 정기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가구와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소파279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