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한국장애인재활協회, 두드림 U+요술통장 열매전달식ㆍ발대식 개최
LG유플러스-한국장애인재활協회, 두드림 U+요술통장 열매전달식ㆍ발대식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2.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와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두드림U+요술통장’ 졸업생 열매(기금) 전달식과 신입생 발대식을 가졌다.
LG유플러스와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두드림U+요술통장’ 졸업생 열매(기금) 전달식과 신입생 발대식을 가졌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와 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인규)가 함께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장애가정 청소년과 LG유플러스 임직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두드림U+요술통장’ 졸업생 열매(기금) 전달식과 신입생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주관하는 두드림 U+요술통장은 꿈을 가진 장애가정 청소년들이 밝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와 임직원이 함께 참여해 자산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장애가정 청소년이 매월 2만원을 ‘두드림 U+요술통장’에 저축하면 LG유플러스 임직원은 동일한 금액을, LG유플러스는 해당 금액의 3배를 적립하는 구조로, 최대 5년간 가능하다. 기금은 청소년들의 대학 입학금이나 취업 준비를 위한 교육비로 사용된다.
 
또 청소년 1인과 LG유플러스 임직원 1인을 각각 멘티ㆍ멘토로 매칭시켜 진행하는 1:1 멘토링을 비롯해 관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모임을 개최하는 등 청소년들의 정서적 성장도 돕고 있다.
 
LG유플러스 CHO 황상인 부사장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유명화 사무총장은 졸업생에게 수료증과 감사패를 전달하고 졸업생은 그 동안의 지원에 대한 감사와 신입생들을 향한 축하를 담은 손편지를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LG유플러스로부터 받은 온정을 사회에 환원할 것을 약속하는 나눔 서약식을 가지며 감동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