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모아정보기술, 파트너 계약 체결
이노릭스-모아정보기술, 파트너 계약 체결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5.0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기업 이노릭스가 패키지 소프트웨어와 디지털 콘텐츠, 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모아기술정보와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릭스와 손잡은 모아기술정보는 RFID/USN, 교육, SOC, 전자정부 시스템 등과 같은 물류 사업 부문은 물론 공공사업 부분과 운송사업, 레저 사업, 공공사업, 환경 사업 부문 전역에서 IT시스템 구축을 연계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모아기술정보는 다양한 전산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시스템 설계, 개발, 관리, 분석, 교육, 유지보수 공정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합 전문화 시스템으로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빅데이터를 세부 관리할 수 있는 전문화된 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일전송 전문기업이다. 이노릭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InnoFD가 있으며, 이러한 파일을 기존 전송망 대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이노릭스 권흥열 대표는 “전문화된 IT 시스템 구축을 기업 성장의 전략적 매개체로 인식하게 되면서, 많은 기업들과 기관들이 안정성을 기반한 통합 전산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모아기술정보와의 파트너 체결로 자사의 솔루션이 각 기업들의 대량화된 전산 시스템 통합 관리를 보다 수월하게 하는 데 크게 일조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