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비트캠프,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 업무협력
아이앤나-비트캠프,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 업무협력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2.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교육센터 김성일 본부장(왼쪽 4번째)과 아이앤나 문석재 박사(왼쪽 5번째)와 양사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트캠프 김성일 본부장(왼쪽 4번째)과 아이앤나 문석재 박사(왼쪽 5번째)와 양사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비트컴퓨터(대표 조현정)가 운영하는 IT 교육기관 비트캠프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하는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AR, VR 등 4차 산업혁명 선도 8대 분야의 우수인재를 집중 양성하여 국가기술 경쟁력 강화 및 산업체 인력수요를 해소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 체결로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 중인 아이앤나와 IT 교육기관인 비트캠프가 함께 참여하게 됐다.

아이앤나와 비트캠프는 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4차산업 분야의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신규 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4차 산업시대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아이앤나 기술총괄이사 문석재 박사는 “비트캠프와 함께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회사의 비전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각 분야에 충분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배치하여 4차 산업시대 영유아 부문의 혁신과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