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T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모바일 퓨처리스트’ 17기 모집
KT, KT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모바일 퓨처리스트’ 17기 모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2.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대학생들이 17기 모집을 홍보하고 있다.
KT 모바일 퓨처리스트 대학생들이 17기 모집을 홍보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KT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모바일 퓨처리스트(MF: Mobile Futurist)’ 16기를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KT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 ‘대학생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이래 16년 동안 고객의 입장에서 KT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등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활동을 이어 왔다. 

이 과정에서 대학생들은 KT의 상품,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전 검증까지 기업의 실무를 미리 경험하고 전문가들의 피드백을 받으며 실무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

올해 선발하게 될 17기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KT그룹의 대표적인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KT뿐만 아니라 KT 그룹사와 아이디어 그룹 활동을 통해 KT그룹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부사장은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2003년부터 시작된 업계 최초의 대학생 프로그램으로 16년 동안 트렌드 세터들이 함께 한 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해 왔다”며 “모바일 퓨처리스트들이 KT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이끄는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