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s, MWC 2019서 다양한 혁신 기술 선보인다
ams, MWC 2019서 다양한 혁신 기술 선보인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02.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ams가 오는 25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 2019에서 모바일 기기를 위한 세계 최초의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ams의 고객들은 모바일, 컴퓨팅, 컨수머 시장을 위한 획기적인 센서 솔루션들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는 스마트폰과 컴퓨팅, 자동차, 로봇을 위한 고도의 3D 기술; 베젤리스 휴대폰을 위한 비하인드(behind) OLED 솔루션; 전문가용 수준으로 화질을 강화한 컬러 센서; 쾌적한 ANC 경험(디지털과 아날로그 모두)과 혈압 모니터링용 의료기기 수준의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작지만 강력한 이어버드 기술이 포함된다.

또한 ams는 이러한 센서 기술이 백색 가전과 산업, 자동차 분야에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시연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업계 선도적인 3D 기술을 주도하고 있는 ams의 혁신 기술들이 솔리드 스테이트 LiDAR에서부터 3D 자동차 접속 및 명령, 로봇과 인공지능(AI)을 위한 3D 솔루션 및 첨단 히어링에 이르는 미래의 특수한 애플리케이션에 어떻게 채택될 수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ams의 알렉산더 에버케 CEO는 “이번 MWC에서 선보이는 기술들은 그 결과물들이다. ams의  획기적인 센서 솔루션들은 사람들의 모든 일상에 스며들어 우리의 생활을 보다 단순하고, 자동화하며,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