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0+ 세대 위한 미디어 서비스 ‘U+tv 브라보라이프’ 출시
LG유플러스, 50+ 세대 위한 미디어 서비스 ‘U+tv 브라보라이프’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9.02.1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서 취미, 여행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 한 곳에 모아
LG유플러스가 ‘U+tv 브라보라이프’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가 ‘U+tv 브라보라이프’를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건강에서 취미, 여행까지 50대 이상 세대가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쉽고 편하게 즐기는 미디어 서비스 ‘U+tv 브라보라이프’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U+tv 브라보라이프는 ▲서울대학교병원 공동 제작 건강 프로그램 등 자체 제작 차별화 콘텐츠 ▲건강ㆍ취미ㆍ여행 등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는 주제별 카테고리 구성 ▲쉽고 편안한 사용자 환경(UI)이 특장점이다.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고객 대상으로 선보인 유아서비스 ‘아이들나라’의 큰 성공에 이어 확고한 20~30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넷플릭스 서비스의 IPTV 단독 탑재, 금번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U+tv 브라보라이프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미디어 서비스를 구축한 LG유플러스 IPTV는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강화 및 서비스 고도화로 고객 가치 혁신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홈미디어상품담당 이건영 상무는 “은퇴 이후에도 적극적으로 배우고 즐기고 참여하며 ‘제 2의 인생’을 준비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IPTV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다양한 연령대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과 배움을 제공하는 ‘인생 최고의 IPTV 서비스’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 발굴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