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초고속 비디오 워크플로우 위한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 발표
퀀텀, 초고속 비디오 워크플로우 위한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02.1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 편집 공유 저장 작업 위한 향상된 기능 제공
퀀텀 초고속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 '엑셀리스(Xcellis)' 다이어그램
퀀텀 초고속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 '엑셀리스(Xcellis)' 다이어그램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지사장)는 12일 비디오 편집과 공유 저장을 위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초고속 비디오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인 스토어넥스트 기반의 ‘엑셀리스(Xcellis)’ 어플라이언스를 발표했다.

새롭게 강화된 이 어플라이언스는 미디어 컨텐츠를 손쉽게 인제스트, 편집, 공유, 저장함으로써 원활한 조직 운영을 위한 향상된 기술 기반을 제공한다.

엑셀리스 어플라이언스는 듀얼 8-코어 인텔 제온 CPU, 64GB 메모리, SSD 부트 드라이브, 듀얼 100Gb 이더넷 또는 32Gb 파이버 채널 포트가 포함된 차세대 서버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이전 세대 제품보다 향상된 CPU와 50% 증가된 램 용량을 바탕으로 스토어넥스트 메타데이터 스토리지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어 비정형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파일 감사에 드는 시간 단축, 노드당 더 많은 클라이언트 지원, 노드당 수 십억 개의 파일 관리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스토리지 노드와 관련하여 동적인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운영하는 고객들은 확실한 성능 향상을 체감할 수 있다. 

‘엑셀리스’는 까다로운 중요한 비디오 데이터를 공유해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초고속 스토리지로서, 대용량 데이터 워크플로우에 맞게 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유연하면서도 고성능의 워크플로우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엑셀리스는 스토어넥스트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플랫폼과 이 플랫폼이 가진 업계 최고의 스트리밍 성능을 기반으로 한다.

특히 엑셀리스는 독립형 시스템으로 구축하거나, 오브젝트 스토리지, 테이프, 클라우드 기술을 통합한 계층화된 스토리지 환경 내 주스토리지처럼 구축할 수도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최소 시스템에서 시작해 기존의 하드웨어를 교체하거나 스토리지 성능 저하 없이 필요 시에 시스템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액세스 방식을 제공할 수 있는 비용 합리적인 협업 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